"행복한 스파나라"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닫기 X
이름
연락처
출발일자
예식지역

발리 허니문 여행후~~!! 배진규

조회수741
결혼식 후 정신없이 사느라 후기를 이제야 올리네요..!! 저희는 6.27(일)에 결혼식을 올리고 6.28(월)에 홍콩 경유로 발리를 다녀왔습니다.. 허니문 여행사를 여기저기 알아보는 중 허니문할인견적센터를 주변에서 추천받고 여행일정을 잡았어요...!! 저희들의 여행코스는.. [1일차] 인천국제공항 근처에 있는 호텔에서 1박 후 아침비행기를 타고 홍콩으로 출발!! 마침 홍콩에 도착하니 홍콩은 비가 많이 오더군요.. 홍콩 시내 관광을 하고(홍콩은 역시 명품의 천국) 유명한 홍콩의 야경을 구경했죠!! 홍콩의 야경은 듣던데로 정말 화려하고 멋지더군요..!! 꼭 한번 구경가보세요~~!! [2일차] 드디어 발리로 고고씽~!! 인도네시아 덴파사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확실히 우리나라 공항에 비해서는 시설도 많이 낙후되어 있고 입국수속 시간도 많이 걸리더군요.. 발리의 더운 날씨가 저희들을 반겨주더군요.. 흐흐.. 거기서 현지 가이드인 ‘마떼’씨를 만났어요.. 한국어도 잘 하고 참 순박한 ‘시골청년’ 뭐 그런 느낌이었어요... 마떼씨와 발리 첫 행선지인 울루와뚜 사원으로 출발..!! 야생원숭이가 많아서 원숭이 사원이라고도 하더군요.. 사원이라 무릎을 가리고 들어갔어요.. 관광 중에는 많은 사람들이 원숭이들한테 모자를 강탈당하기도.. 암튼.. 절벽사원에서 내려다 보는 바다는 정말 환상이었어요~~!! [3일차] 2-3일차는 까마비치 리조트에서 묶었었는데 시설도 깔끔하고 좋더군요.. 특히 발리 마사지는 정말 잊을 수 없을만큼 좋았어요.. 3일차에는 워터 붐 파크로 놀러갔어요.. 확실히 호주랑 가까운 곳에 있어서 그런지 호주사람들이 많더군요.. 우리나라 워터 파크랑 비슷한 분위기인데 사람들이 적어서 재밌게 놀 수 있었어요... [4일차] 4일차에는 해양스포츠로 하루를 보냈어요.. 해변으로 이동해서 제트스키도 타고 바나나 보트도 타고 스노클링, 스킨스쿠버를 했어요.. 스킨스쿠버는 난생 처음 해봤는데.. 거기 가이드분이 친절해서 아주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아쉬운 건 그날 파도가 약간 거친 편이어서 물속에서 중심잡는데 애먹었다는...흐흐.. 해양스포츠 후 웰빙 맛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었죠.. 발리에서는 정말 매일매일 마사지를 받았었는데... 정말 좋더군요...이후 짐바란 씨푸드로 이동.. 발리 해변에서 저녁식사를 했는데.. 해물들이 정말 맛있었다는... 백사장 위에서 먹는 저녁은 정말 좋았어요.. 모든 일정을 마치고 숙소를 반얀트리 풀빌라로 옮겼습니다. [5일차] 5일차는 와이프랑 둘만의 시간을 풀빌라에서 보냈어요... 풀빌라 시설이 너무 좋아서.. 정말 환상이었어요.. 반얀트리 풀빌라가 유명하다고 했었는데 직접 가보니 정말 좋더라구요.. 침실이며 전용 수영장, 식당 등.. 정말 좋았었습니다... 우리집이 이랬으면...^^ [6일차] 6일차는 원래 힌두사원 투어랑 발리 시내 투어가 있었는데 일정을 변경해서 반얀트리에 오전까지 더 머물렀습니다.. 반얀트리가 있는 곳이 누사두아 해변이랑 가까워서 누사두아 해변을 거닐었는데 정말 에메랄드 빛 해변에 백사장이 정말 좋더군요... 거기서 마지막 관광을 하고 저흰 아쉬움을 가지고 다시 공항으로 이동... [7일차] 홍콩경유 인천공항으로 복귀...!! 이렇게, 5박 7일간의 휴가가 아쉽게 끝났습니다.. 여행간 현지 가이드셨던 ‘마떼’씨한테 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 이렇게 좋은 추억을 만들게 도와주신 여행사 분들에게도 감사드려요~~!! 리 허니문 여행을 기약하며..!!